'입이 쩍' 이찬원 놀라게 한 美 대학 풍경[톡파원 25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이찬원이 세계 명문대학의 이색적인 모습에 감탄을 연발, 궁금증을 높였다.


19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세계 명문 대학 투어 2탄으로 미국과 이탈리아의 명문대학, 캐나다의 크리스마스 풍경 등이 소개된다.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 이찬원은 코넬대학교 학생들이 학교에서 스키를 즐기는 모습을 보고 놀라운 대학 풍경에 절로 입이 벌어지며 매우 놀라기도 했다.


이찬원은 출연자들과 수능으로 가려보는 두뇌 대결에서 문제 영상이 공개되자 화면을 가리키며 "심지어 저거 1번 문제였네"라며 문제에 관심을 보여 호기심을 유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국 아이비리그 코넬 대학교의 고급 식당 못지않은 학식당과 학생들의 이색 겨울 액티비티, 700년의 역사를 지닌 이탈리아 명문 대학 로마대학교, 현지 톡파원이 진짜 산타가 되어 전하는 캐나다의 황홀한 크리스마스와 토론토의 아찔한 랜선 여행까지 생동감 넘치고 마음마저 즐거워지는 영상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찬원은 트리를 연상케 하는 녹색 남방에 멜빵을 착장하고 캐럴 '펠리스 나비다'(FELIZ NAVIDAD) 중 "I wanna wish you a Merry Christmas"라며 흥겹게 손뼉을 치면서 선창, 다른 MC들도 함께 따라 부르는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내기도 했다.


팬들은 "세계 명문대학 크리스마스도 기대가 됩니다 멋진 귀요미 찬원 님 응원합니다", "랜선 여행 세상은 넓고 신비롭고 볼거리도 많네요. 세계 명문대학 여행 이번 주도 본방 사수합니다", "다음 주도 정말 흥미로운 주제네요 이찬원 님 미모가 대단하네요", "세계 명문대학도 투어하고 크리스마스도 기대가 되어요 큐티 섹시 너무 예뻐요" 등 기대감을 나타냈다. 19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