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찬원, 감동 설 선물♡..특급 게스트와 환상 컬래버[도원차트2]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이찬원이 설날을 맞아 '도원차트2'에서 초특급 게스트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친다.


1월 23일 방송하는 K-STAR '도원차트' 시즌2 5회에서는 국민 효자 조명섭과 국민 효녀 양지은이 출연해 설 명절을 맞아 풍성한 음악의 무릉도원에서 흥겨운 한마당을 펼칠 예정이다.


예고 영상에서 미색 두루마기를 입고 벨트로 포인트까지 준 이찬원은 "우리 우리 설날은 오늘이래요"라며 설날 노래를 신명 나게 불렀는데 동요마저도 그의 특유의 긁기 창법을 가미하여 구수하게 불러 설 명절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이찬원은 방송에 출연한 두 게스트와 함께 '그 강을 건너지 마오'를 불렀다. 슬픈 가사에 그의 애절한 목소리가 두 게스트의 음색과 어떤 조화를 이루어 삼인 삼색의 컬래버 무대로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며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트로트특집 " 설 특집 트롤님들과 함께 하네요. 우리 우리 설날은 도원차트와 함께~ 네 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복 입은 이찬원 님 이뻐요", "가족 같은 분위기 너무 좋아요 응원합니다 대박 나세요", "도원차트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설 특집이라 트로트 가수분들 나오시나 봐요 잘 볼게요 항상 응원합니다", "독보적인 음색 시원시원한 가창력 들을수록 매력 넘치는 황금 목소리 멋진 청년 응원합니다", "설명절 한복 차림 너무 멋지고 잘 생겼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23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자백의 대가' 기대되는 배우들의 시너지
무진성 '시크한 매력'
'프로보노, 기대하세요'
하정우 '카리스마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라이브 논란 '마마' 대기실 어땠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FA 최형우, 마침내 '삼성 복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