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팬텀싱어4' 제작발표회 불참 "건강상의 이유"

발행:
윤상근 기자
가수 규현이 19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KBS 2TV 예능 '걸어서 환장 속으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닮은 듯 다른 스타 가족들의 환상 혹은 환장이 될 좌충우돌 해외여행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KBS 2023.01.1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규현이 19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KBS 2TV 예능 '걸어서 환장 속으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닮은 듯 다른 스타 가족들의 환상 혹은 환장이 될 좌충우돌 해외여행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KBS 2023.01.1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슈퍼주니어 규현이 JTBC '팬텀싱어4' 제작발표회에 불참했다.


JTBC '팬텀싱어4'는 10일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 2층 그랜드볼룸상암 스탠포드 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제작발표회를 열 예정이다.


이날 현장에는 김형중 EP와 윤종신, 김문정, 손혜수, 박강현, 김정원이 참석한다.


하지만 규현은 이날 현장에 불참하게 됐다. 관계자는 "부득이하게 규현이 건강 상의 이유로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팬텀싱어4'는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결성 프로젝트. 2016년 시즌1을 시작으로 포르테 디 콰트로, 포레스텔라, 라포엠 등 수많은 스타 뮤지션들을 배출하며 크로스오버 장르의 대중화를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았고 무엇보다 이번 시즌 가장 긴 준비 시간을 가지며 글로벌 오디션과 숨은 실력자들을 발굴하기 위한 찾아가는 오디션, 전국 각지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노래방 오디션 등 참여 기회를 확대하면서 지난 7년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역대급 시즌을 예고하고 있다.


'팬텀싱어4'는 10일 첫 방송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