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동종업계 女과 비밀연애..혼나는 모습에 정떨어져" [신랑수업]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사진제공='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윤성열 스타뉴스 기자] 배우 이규한이 과거 연애사를 소환한다.


15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5회에서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 이규한의 하루가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이규한은 "오늘 광고 촬영이 있어서 부기를 0.1%도 남기고 싶지 않다"며 새벽 5시 40분부터 피트니스 클럽으로 향했다. 여기서 트레이너는 "장영란씨에게 허벅지 싸움을 지셨다고 하던데…"라며 '신랑수업'에서 벌어진 이규한의 굴욕을 언급했다. 이어 트레이너는 이규한에게 힘든 하체 운동을 주문했고, 이규한은 이를 악물고 운동을 소화했다.


이후 이규한은 MZ세대인 미용 스태프들과 함께 광고 촬영장으로 이동했다. 차안에서 그는 스태프들과 긴밀한 연애 토크를 나누던 중 "나는 같은 일을 하다가 (연인을) 사귄 적이 있다. 비밀 연애를 하던 중, 전 여친이 감독님한테 혼나는 모습을 보고 정나미가 떨어졌다"며 과거 연애사를 셀프 폭로했다.


이규한은 광고 촬영장에서 점심식사를 하던 도중에도 "(연인에게) 의무적으로 연락을 해야 한다는 생각을 하면 숨이 막힌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이를 들은 MZ세대 스태프들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을 안 만나봐서 그렇다"며 단호한 진단을 내렸다. 이에 이규한은 "나도 사랑해봤어"라고 발끈해 안쓰러움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15일 오후 9시 1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