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정찬민, 미모의 아내 공개.."우아한데 아무것도 몰라" [뻥쿠르트]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IHQ
/사진=IHQ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코미디언 정찬민이 아내를 공개했다.


23일 IHQ 바바요에서 공개된 웹 예능 프로그램 '뻥쿠르트'에서는 정찬민이 아내 임수현과 출연해 녹슬지 않은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찬민은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황해' 코너로 입을 맞춘 이수지를 만났다. 이수지는 '보이스피싱' 상황극을 펼치며 녹슬지 않은 케미를 선보였다. 또 "황해 녹화 때 정찬민이 팬티를 안 입고 출근했다. 빨아 놓은 게 없다는 이유에서 였다"며 당시 추억담을 공개했다.


정찬민은 "음악을 좋아한다. 미국 진출이 꿈이다"라며 뮤직과 코미디의 합성어인 '뮤미디'에 대한 목표를 밝혔다. 이어 직접 작사, 작곡도 한다며 '파전&막걸리'라는 곡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부모님과 등산 가서 찍었다"고 전한 그는 "개그나 음악은 배우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느낌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개그에 음악을 가미 시키면 중독성이 생기기 때문에 이해시키기 쉽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아내 임수현이 출연해 개그맨 부부로서의 재치를 뽐냈다.


이수지는 한 모임에서 임수현을 만난 적 있다며 "우아하고 아름답고, 품격 있어 보이지만 아무것도 모르더라. 모임에서 너무 웃겼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아시아계의 비욘세와 제이지가 되고 싶다고 말한 정찬민와 아내 임수현의 남다른 예능감은 '뻥쿠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