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참귀 헷갈리기 시작"..아이브, 폭로전→민낯 토크[아형][종합]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JTBC '아는 형님'
/사진=JTBC '아는 형님'

[이승훈 스타뉴스 기자] 걸그룹 아이브(IVE)가 독보적인 유쾌함을 뽐냈다.


15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완전체로 출연해 능청스러운 입담과 재치 있는 예능감 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데뷔 1년 만에 각종 주요 시상식에서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에 수상한 아이브는 첫 정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신보에 대해 장원영은 "이번에 내 참귀가 헷갈리기 시작했다"며 "나는 '키치(Kitsch)'가 좋은데 대부분이 '아이엠(I AM)'이 좋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안유진은 "이번 정규 앨범 11곡 중에 처음으로 작사에 참여한 곡이 있다"며 "노래 '히로인(Heroine)'은 내 작사곡"이라고 설명했다. '마인(Mine)'과 팬송 '샤인 위드 미(Shine With Me)' 작사에 참여한 장원영도 "이번 앨범에 나도 작사를 참여했는데 한 곡은 팬송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아이브는 민낯 토크로 멤버들 간의 폭로전을 펼쳐 웃음을 줬고, TMI 등의 이야기를 통해 노련한 예능감과 입담을 발산했다. 또 '아는 형님'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교복 버전 '히트곡 메들리'도 이어졌다. 아이브는 더블 타이틀곡인 '키치'와 '아이엠'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10일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로 컴백한 아이브는 현재(16일 자) 멜론, 벅스, 지니 등 주요 국내 음원 사이트 차트에서 '아이엠'과 '키치'로 나란히 1, 2위를 지키고 있다. 또 '키치'로 음악방송 2관왕 달성에 이어 써클차트 14주 차(2023년 4월 2일~8일) '디지털 차트'와 '스트리밍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브는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의 더블 타이틀 '키치'와 '아이엠'으로 컴백 무대를 가지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