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故문빈 추모+묵념 "무대 위 열정, 영원히 기억할 것"[종합]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인기가요'가 그룹 아스트로 멤버 고(故) 문빈을 추모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금주의 1위곡을 발표했다.


이날 1위 후보로는 지수의 '꽃'과 아이브의 '키치', '아이엠'이 올랐다. '아이엠'은 압도적인 수치로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이에 아이브 멤버 가을은 "영광스러운 상 주신 다이브에게 감사하다. 관계자분들에게도 감사하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아이브되겠다"라고 짧은 소감을 전했다.


MC 김지은은 "그리고 안타깝고 가슴 아픈 소식이다"라며 고 문빈의 비보를 전했다. 도영은 "항상 환한 미소와 밝은 에너지를 주신 분이라 이 사실이 더 믿기지 않는다"라며 "무대 위에서 더 빛났고 열정적이던 그의 모습 영원히 기억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이브는 1위 수상 후 앙코르 무대를 하지 않았으며 '인기가요' 전 출연진은 고 문빈을 향한 묵념의 시간을 가졌다.


고 문빈은 지난 19일 오후 8시 10분께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자택에서 25세 일기로 생을 마감했다. 상주는 부모님과 여동생이자 그룹 빌리 멤버인 문수아다. 장례는 유족들의 뜻을 따라 가족 친지들, 회사 동료들이 참석해 최대한 조용하게 치러졌다.


빈소에는 아스트로 전·현 멤버인 차은우, 엠제이(MJ), 진진, 윤산하, 라키를 비롯해 생전 문빈과 친분을 쌓아온 많은 연예계 동료들이 찾아 슬픔 속에 고인을 애도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기욱(ONEWE), DRIPPIN, 드림노트(DreamNote), 박지훈, 박현서, IVE, 앨리스(ALICE), 예빈나다, 예은(YEEUN), 이기광, 이채연, 첫사랑(CSR), 케플러(Kep1er), TEMPEST(템페스트), 황우림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