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피지컬 100' 윤성빈 "지금 여자친구 없다" [뭉뜬 리턴즈]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JTBC '뭉뜬 리턴즈'
/사진=JTBC '뭉뜬 리턴즈'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 팀 세리 박세리, 김동현, 윤성빈, 김민경이 '연애 토크'를 나눈다.


16일 방송되는 JTBC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훈련과 경기를 위해서만 해외를 갔던 '국가대표 운동부' 박세리, 김동현, 윤성빈, 김민경이 '팀 세리'로 뭉쳐 이탈리아 로마로 생애 첫 배낭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긴다.


'팀 세리' 멤버들이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로컬 맛집을 찾아 월드클래스급 먹성을 자랑한다. 이탈리아의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파스타와 피자, 디저트까지 푸짐하게 즐기며 차원이 다른 먹방을 선보인다.


환상적인 음식의 맛과 레스토랑의 로맨틱한 분위기에 취한 김동현은 아내와의 연애 시절을 떠올린다. 그는 "아내가 일본에서 유학했었다. 내가 일본에서 격투기 선수 할 때 만난 거다"라고 밝히며 아내의 마음을 얻을 수 있었던 스토리도 고백한다. 김동현이 전한 순애보적인 사랑 이야기에 박세리와 김민경은 깊이 감동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박세리와 김민경은 이어 막내 윤성빈에게 연애 스타일을 물어본다. "지금 여차친구 없다"고 밝힌 윤성빈이 "어떨 것 같아요?"라고 무뚝뚝하게 되묻자, 김민경은 연애할 때 생길 수 있는 몇 가지 상황을 예시로 들어 윤성빈에게 질문을 던진다. '극강 T' 윤성빈은 공감해 주기보다는 냉정하게 판단한다며 현실적인 답만 제시한다. 이에 '파워 F' 김민경은 공감을 못 해주는 윤성빈을 이해할 수 없어 고개를 절레절레 내두른다고.


이 밖에도 김동현은 에스프레소의 본고장인 이탈리아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며 모두를 당황하게 해 웃음을 안긴다. 과연 김동현이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모습은 어떨지 호기심이 치솟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