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X이수근, '짠내골프' 론칭..20년 호흡 기대 [공식]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강호동과 이수근이 tvN STORY '짠내골프'에서 대결을 벌인다.


오는 23일 오후 8시 방송될 '짠내골프(연출 박종훈)'는 강호동과 이수근, 그리고 친구들이 국내외에서 펼치는 짠내나는 골프 대결로, 승부에 따라 극과 극으로 여행의 운명이 바뀌게 되는 프로그램이다.


승부 결과에 따라 항공권, 현지 교통을 비롯해 숙소, 식사 등 모든 것이 극과 극으로 다른 여행을 즐기게 된다. 20년간 호흡을 맞춰온 강호동과 이수근의 케미가 돋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두 사람은 제작진을 통해 오랜시간 여행을 함께 다니며 추위와 더위를 느끼는 온도 궁합도 똑같다며 "오랜 호흡을 맞춰온 찐친의 케미와 시너지 효과가 뭔지 한 번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특히 강호동은 "찐친구 수근이와 찐추억을 한번 만들어 보고 싶었다"고, 이수근은 "편한 호동이 형과 함께하니 너무 기대되고 재밌다"고 말했다.


강호동은 "시청자 덕분에 누리는 호사라 생각한다. 누리는 것에서 멈추지 않고, 시청자분들을 늘 생각하며 시청자분들도 저희 둘과 친구가 돼 함께 경기하고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보낸다는 느낌이 들 수 있도록 성심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짠내골프' 제작진은 "스릴 있는 대결을 통해 럭셔리 코스와 가성비 코스로 여행의 운명이 바뀌는 재미뿐 아니라, 친구, 가족들과 실제 골프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 다채롭고 풍성한 정보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