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연아♥고우림, 85억 '초호화 신혼집' 공개..'한강뷰+주방 2개+홈카페방'까지[프리한닥터]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tvN '프리한 닥터'
/사진=tvN '프리한 닥터'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 부부의 신혼집이 소개됐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 닥터'에서는 스타들의 신혼집이 공개됐다.


이 가운데 김연아와 고우림의 초호화 신혼집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신혼집은 서울 동작구 흑석동에 위치한 M 아파트로, 배우 장동건, 고소영 부부도 신혼집으로 선택했던 곳이었다.


김연아는 2011년 244㎡(약 73평)의 M아파트를 22억원 전액 현금으로 매입, 12년이 지난 현재는 이 아파트가 약 85억원의 시세를 나타냈다.


/사진=tvN '프리한 닥터'

아파트 내부는 방 4개, 욕실 3개로 구성돼 있었고 한강뷰가 통유리로 보였다. 이지혜는 "한강뷰이지만 통유리로 된 곳이 많지 않다. 대부분 창문이 잘려있다. 여긴 뷰가 기가 막힌다"고 말했다. 오상진은 "발밑이 한강이다. 길이 막히는지 안 막히는지 보고 나갈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집은 방에서도 한강뷰를 볼 수 있었고, 고우림의 단독 공간인 미니 홈카페 방이 있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화이트, 우드 톤으로 리모델링했으며 고우림방만 블랙으로 꾸몄다고. 주방은 2개로 이뤄졌으며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인 G사의 가전제품이 빌트인 돼 있었다. 욕실도 두 개의 세면대가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연아와 고우림은 지난해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