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강동원 "현재 家, 부지 100평+복층 주택..차는 미니쿠퍼" [피식쇼]

발행:
김지은 기자
/사진='피식대학Psick Univ' 화면 캡처
/사진='피식대학Psick Univ' 화면 캡처

배우 강동원이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집과 직접 몰고 다니는 차종을 설명했다.


27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에선 '강동원에게 유퀴즈에서 안 물어본 걸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민수는 강동원에 첫 질문으로 "집이 몇 평이냐"고 서슴없이 물었다. 이에 강동원은 "부지가 100평정도 된다. 복층이다. 내 집이 아니라 렌트 한거다"라고 말했다.


강동원은 직접 몰고 다니는 차종에 관한 질문에 '미니 쿠퍼'를 운전한다고 답했다. 그러자 김민수는 자신도 같은 차종을 몬다며 크게 기뻐했다. 이에 정재형은 "여사친들이 이 차를 보면 '어? 이 차 뭐야?' 이 말 한 마디 들으려고 컨트리맨을 샀다"고 일러 웃음을 안겼다.


/사진='피식대학Psick Univ' 화면 캡처

강동원은 '싸움을 잘하냐'는 질문에 "싸움은 못한다. 근데 무에타이랑 주짓수를 배웠다. 그 이외에도 다양한 스포츠를 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근데 내 성향은 약간 인파이터다"며 "마지막으로 스파링한 게 UFC파이터인 최승호 선수랑 한거다. 한국에 있을 때 같이 훈련했다. 주짓수랑 무에타이를 배운 건 싱가폴이랑 태국에 있을 때다. 1년하고 몇 달 정도 배웠다"고 이야기를 전했다. 그러면서 "내가 싸움을 잘하는 건 아닌데 무에타이를 좀 잘한다"고 답해 감탄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