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10기 옥순♥'돌싱글즈3' 유현철, '조선의 사랑꾼' 전격 합류 [공식]

발행:
이경호 기자
TV CHOSUN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 합류한 '나는 솔로' 10기 옥순-'돌싱글즈3' 유현철 커플./사진제공=TV CHOSUN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 시즌2
TV CHOSUN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 합류한 '나는 솔로' 10기 옥순-'돌싱글즈3' 유현철 커플./사진제공=TV CHOSUN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 시즌2

'나는 솔로'의 10기 옥순 김슬기-'돌싱글즈3' 유현철 커플이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 합류한다.


TV CHOSUN 순도 100%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 시즌2가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가운데, '나는 솔로-돌싱편'의 '10기 옥순'으로 알려진 김슬기와 '돌싱글즈3'의 출연자 유현철 커플이 'NEW 사랑꾼'으로 합류한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최초로 세계관을 초월해 이루어진 만큼 '초월 커플'이라고 불리는 김슬기, 유현철은 예능 프로그램에 첫 등장했을 때부터 매력적인 '돌싱남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교제 사실을 알리며 공개 연애를 시작해 함께 휴가를 보내는 등 일거수일투족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리고 김슬기♥유현철은 '조선의 사랑꾼' 시즌2 동반출연에 나서기로 했다. 이들은 첫 만남부터, 당초 출연 프로그램이 달랐는데도 서로에게 끌리게 된 사연까지 전하며 로맨틱하면서도 현실적인 이야기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은 화제의 '돌싱' 커플로, 각자 자녀를 둔 부모이기도 하다. 돌싱끼리의 '재혼'이라는 쉽지만은 않은 미션을 단단한 사랑의 힘으로 헤쳐나갈 두 사람의 행보는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서만 볼 수 있는 리얼함과 함께 진정성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슬기♥유현철 커플이 합류한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는 4MC 김국진X강수지X김지민X황보라와 함께, 지난 시즌의 최성국 부부, 이수민♥원혁 커플이 등장한다. 새롭게 돌아오는 '조선의 사랑꾼' 시즌2는 '사랑의 모든 순간'을 담는 극사실주의 다큐예능의 성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결혼 과정'뿐 아니라 좀 더 다채로운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확장판'이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