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서동주, 실리콘밸리 억만장자와 연애담 "검소해..호숫가서 수영" [스타이슈](돌싱포맨)

발행:
구로=윤성열 기자
/사진='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화면
/사진='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화면

방송인 겸 미국변호사 서동주가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억만장자와 연애담을 털어놓는다.


지난 5일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말미에는 서동주가 게스트로 출연한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최근 넷플릭스 두뇌 서바이벌 예능 '데블스 플랜'에서 맹활약한 서동주는 이날 방송에서 "공부가 제일 쉽고 재밌다"고 밝혔고, '돌싱포맨' 멤버들(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은 이해할 수 없다는 듯 놀란 반응을 보였다.


이어 이상민은 서동주에게 "실리콘밸리 억만장자와 연애한 적 있나"고 물었다. 이에 서동주는 "되게 검소하다. 학교 호숫가에서도 수영 많이 하고"라며 억만장자 전 남자친구와 데이트에 대해 언급했고, 이상민은 "(미국) 호수에 악어 많다던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개그맨 이승윤도 "자연인도 그런 걸 잘 안 한다"고 거들어 폭소를 안겼다.


/사진='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화면

한편 서동주는 개그맨 고(故) 서세원과 모델 출신 방송인 서정희의 딸이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대학교 로스쿨을 졸업한 그는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재원으로, 지난 9월 첫 공개된 '데블스 플랜'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쳐 큰 주목을 받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