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해인이 자신의 노출과 관련한 속내를 털어놓으며 관심을 모았다.
지난 6일 방송된 Mnet '커플팰리스' 2회에서는 '현실 이상형' 남자 50인의 결혼 조건과 스펙, 외모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매칭쇼 '스피드 트레인'이 진행됐다.
'커플팰리스'는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100인의 커플 매칭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커플팰리스' 2회에서는 남자 31번과 여자 6번의 1 : 1 데이트가 이뤄졌다. '365일 관리하는 임대업자' 남자 31번(이정성)이 여자 6번을 데이트 상대로 선택한 것.
'여자 6번'은 '롤코 꽃사슴녀'로 잘 알려진 이해인이었다. 이해인은 자신의 프로필에 '걸그룹 출신' '130만 구독자 크리에이터' 등의 내용을 접한 남자 31번이 잘 몰라하자 "다행이네요"라고 했다.
이해인은 "저는 약간 사람들이 색안경을 끼고 보는 경우가 있잖아요"라고 말했다.
이해인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제가 했었던 역할이나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오해를 사기가 진짜 쉬운 이미지예요. 아무래도 이제 제가 뭘 했는지 검색을 해보고 보고 오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라고 말했다.
이해인은 "제가 하는 일 자체가 좀 노출이 있는 옷을 입고 피아노를 친다든지 이런 일을 하다보니까"라면서 "약간 벌거벗은 느낌이 들긴 하죠. '편견이 있을 수밖에 없겠다'란 생각을 하는데 이해해줄 사람이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좀 있죠"라고 밝혔다.
이해인은 남자 31번과 대화에서 "근데 사람을 먼저 알고 이 사람이 어떤 직업을 가졌는지 알게 되면, 편견 없이 그대로 볼 수 있는 거 같아서 좋은 거 같아요"라고 말했다. 남자 31번은 "저는 처음 알았습니다. 오늘도 처음 뵙고"라고 말했다.
또한 이해인은 남자 31번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그는 "제일 궁금한 사람, 그분이 이분이었거든요. 임대업자"라고 했고, "딱 제가 원하는 사람이랑 매칭이 된 것 같아서 오랫동안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라고 털어놓았다.
이해인은 과거 그룹 갱키즈 멤버로 활동했다. tvN '롤러코서트'에 출연하며 '롤코녀'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2월 7일 기준) 유튜버로 뢀동 중이다. 그는 현재 135만 구독자 유튜브 채널 '이지Leezy', 37만 구독자 유튜브 채널 '이해인'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