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찬원과 흥미진진 세계 봄 축제 랜선 여행[톡파원25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이찬원이 신나고 흥미진진한 세계 봄 축제 랜선 여행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3월 25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벨기에부터 오스트리아까지 흥이 넘치는 상상 초월의 랜선 여행이 펼쳐진다.


첫 번째 랜선 여행은 벨기에의 '뱅슈 카니발'. 겨울에 잠든 땅을 두드려 겨울을 쫓아내는 의식과 함께 행운의 오렌지까지 관람객들에게 던져주는 영상을 본 이찬원은 "나줘 나줘"하며 흥미로운 반응을 보였고, 현지 톡파원이 행운의 오렌지를 받고 즐거워하자 이찬원은 "아~"라며 축제에 몰입해 유쾌함을 안겼다.


이어 미국 뉴올리언스 '마디그라 축제'. 화려한 퍼레이드 행렬 중에 선물을 마구 던져주자 현지 톡파원은 선물을 냉큼 받아버렸다. 톡파원이 받은 선물은 악어 머리 효자 악어손 등 어딘가 이상한 혐오스러운 것이었다. 영상을 본 이찬원은 놀라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오스트리아 건축가 '훈데르트바서' 이야기가 펼쳐졌다. 쓰레기 소각장의 모습을 본 이찬원은 " 저렇게 예쁜 쓰레기 소각장이 있다니..."라며 호기심 가득한 눈빛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건물 위에 큰 빵모자를 투척하거나 황금 양파가 둥실둥실 떠 있는 건물 등 그림을 그리듯 건물 자체를 캔버스로 만들어버린 4차원 건축가의 상상 초월 건물의 세계가 펼쳐져 호기심을 유발했다. 25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