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이랜드2' 태양 "빅뱅 시절 생각나..인성 조언해 주고파" [스타현장]

발행:
성동=이승훈 기자
/사진=CJ ENM
/사진=CJ ENM

가수 태양이 보이 그룹 빅뱅으로 데뷔하게 된 순간을 추억했다.


12일 오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Mnet '아이랜드2 : N/a'(이하 '아이랜드2')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김신영 PD와 이창규 PD, 태양, 24(투애니포), VVN(비비엔), 모니카, 리정이 참석했다.


이날 태양은 아티스트가 아닌 차세대 걸 그룹이 탄생하는데 프로듀서로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그는 "새로운 걸 그룹을 만드는 참신한 기획에 참여해서 멋진 걸 그룹의 탄생을 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설레고 기대된다. 엠넷과 더블랙레이블이 새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트렌드를 이끌 걸 그룹을 만든다는 게 무엇보다 흥미로웠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태양은 "현재 가수로서 17년째 활동을 하고 있는데 그동안의 경험, 생각 등을 통해 가수로서 가져야할 정체성, 실력, 인성 등에 대해 잘 조언을 해주고 싶다. 그런 모습들이 친구들에게 잘 전달되고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분들이 상상할 수 없는 멋진 색깔을 가진 아티스트로 만들고 싶다"라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특히 태양도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빅뱅으로 데뷔하게 된 만큼 그 역시 데뷔 이전 시절이 생각난다고. 태양은 "너무 생각난다"면서 "데뷔하기 이전에 서바이벌을 통해 세상에 발전하고 성장하는 모습들을 많은 분들이 지켜봐주셨다. 이 친구들 또한 꿈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보시고 많은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 가수라는 꿈을 꼭 이뤘으면 하는 마음이 크다"라고 응원했다.


Mnet '아이랜드2'는 1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