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야!"..라이언 레이놀즈X휴 잭맨, 류수영 '만원 갈비찜' 먹고 '폭풍 한국말'[편스토랑]

발행:
수정:
한해선 기자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잭맨이 '편스토랑'에 떴다.


19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의 주연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잭맨이 출연해 류수영, 붐과 만났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은 한국 팬들에게 감동 받았다고 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한국은 올 때마다 저에게 따뜻한 곳이었다. 전 세계 투어를 할 때마다 한국이 있어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휴 잭맨도 "팬들이 코스튬을 입고 왔더라. 겪어본 적 없는 놀라움이었다"라고 전했다.


류수영은 두 배우를 위해 화제의 단돈 만원으로 만들 수 있는 '만원 갈비찜'을 대접했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은 새빨간 음식이 등장하자 다소 놀랐다.


류수영이 야성적으로 갈비를 뜯어먹는 방법을 알려주자 두 배우도 똑같이 따라 먹고는 "너무 맛있다. 배우로 돌아가지 말라. 요리가 너무 훌륭하다", "놀랍다"라고 맛에 흡족해했다. 류수영은 "저걸 듣고 제가 눈물이 날 뻔했다. 진짜로"라고 전했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은 정신없이 만원 갈비찜을 폭풍 흡입했다. 류수영이 "우린 이걸 '밥 도둑'이라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은 밥 위에 갈비살을 올려 먹고는 "이거야!"라고 한국말로 감탄을 쏟아냈다.


갈비찜의 가격을 예측해 달라고 하자 라이언 레이놀즈는 "2500만 달러?(한화 약 345억 원)"라고, 휴 잭맨은 "4만 달러?(한화 약 5500만 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