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소유 "'겟잇뷰티' MC, 부담감多..솔직한 매력으로 꿀팁 전할 예정"

발행:
서초구=허지형 기자
가수 소유가 22일 오전 서울 서초구 CJ ENM 커머스 사옥에서 진행된 CJ온스타일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8.22 /사진=이동훈
가수 소유가 22일 오전 서울 서초구 CJ ENM 커머스 사옥에서 진행된 CJ온스타일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8.22 /사진=이동훈

기수 소유가 '겟 잇 뷰티 프렌즈'로 솔직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22일 오전 서울 서초구 CJ ENM 커머스부문 사옥에서는 CJ온스타일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한예슬, 소유, 안재현, 선예, 김소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소유의 겟 잇 뷰티 프렌즈'는 자타공인 건강미인 소유가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 뷰티 유튜버 혜연, 100명의 프렌즈와 돌아온 뷰티 프로그램이다. 소유는 다양한 뷰티 꿀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소유는 "'겟 잇 뷰티'는 CJ의 간판 프로그램이었다고 생각한다. 역대 멋진 선배님들이 해주셨기 때문에 저한테도 감사한 기회가 왔다"고 밝혔다.


이어 "'겟 잇 뷰티'는 항상 시청자분들과 함께했었다.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하다 보니까 뷰티 꿀팀과 좋은 정보들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 되지 않을까 싶다"며 "저의 솔직한 매력을 많은 분이 좋아해 주시는 거 같다. 그래서 솔직하게 말씀드릴 예정이다. 처음에는 사실 부담감이 컸다. 내가 느낀 그대로 말씀드리면 되겠다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모바일 라이브쇼에는 패션부터 뷰티, 리빙, 프리미엄 유아동, 신상품까지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한예슬, 소유, 안재현, 선예, 김소영이 대표 MC로 나선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가운데 '소유의 겟 잇 뷰티 프렌즈'는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순간순간이 화보'
미야오 가원 '시선강탈 미소'
한소희 '압도적 미모'
최강록 '우승의 고소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명장'으로 남고 싶어요" '흑백요리사2' 셰프들 단독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