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지예은, 강훈 두고 김동준과 '월요 커플' 등극?..나홀로 삼각관계 [런닝맨]

발행:
허지형 기자
런닝맨 /사진제공=SBS
런닝맨 /사진제공=SBS

배우 지예은이 혼자만의 삼각관계를 형성한다.


29일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가을맞이 MT 내내 통 아저씨와 함께하는 예측불허 레이스가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 당시, 때 아닌 폭염 경보로 'MT 게임의 꽃' 족구 대신, 김동준과 엔믹스 해원의 고향을 거치는 '인천-부산 윷놀이'가 펼쳐졌다. 이에 유재석은 1970년대부터 윷놀이를 했다며 경력을 어필, 까다로운 윷 던지기 기준을 제시하는 '윷놀이 텃세'로 모두의 혀를 내두르게 했다.


하지만 이내 본인이 윷 던질 차례가 돌아오자, 모두가 유재석을 감시하는 '윷놀이 판정단'으로 돌변해 제대로 역풍을 맞았다는데 과연 깐깐한 윷놀이 판정단을 물리치고 자칭 '윷놀이 타짜' 유재석 팀이 승리할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은 막내라인 양세찬·김동준·지예은·엔믹스 해원이 직접 점심 만들기에 나섰다. 김동준에게 푹 빠진 지예은은 요리하는 내내 김동준에게 칭찬 폭격을 날렸지만, 양세찬에게는 싸늘한 눈초리만 보내 극과 극 케미를 보였다. 그 모습을 본 양세찬은 "예은이가 원래 이렇게 칭찬을 잘하는 애였나?"라며 볼멘소리를 내 웃음을 자아냈다.


통아저씨 칼을 얻어 칼퇴근을 꿈꾸는 멤버들의 칼 쟁탈전은 29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