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저스틴 하비, '아는 외고' 출연 확정..(여자)아이들→르세라핌 만난다 [공식]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앤드마크
/사진=앤드마크

배우 저스틴 하비가 '아는 외고'에 출연을 확정 짓고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16일 소속사 앤드마크에 따르면 저스틴 하비는 JTBC 신규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아는 외고'에 합류한다.


'아는 외고'는 한국으로 터전을 옮긴 외국인 셀럽들이 '아는 외고' 학생으로 변신해 펼치는 캐릭터 버라이어티다.


저스틴 하비 외에도 방송인 조나단, 알베르토, 걸 그룹 (여자)아이들 민니, 르세라핌 사쿠라, 피프티피프티 문샤넬, 모델 박제니 등 화려한 출연진이 함께하며, 붐이 이들을 이끄는 선생님으로 등장한다.


저스틴 하비는 "한국에서의 생활을 새로운 관점에서 보여줄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해 출연을 결심했다"며, "다른 출연자들과 즐겁게 촬영하며 다양한 에너지를 보여드리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앞서 저스틴 하비는 영화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 '귀공자', 드라마 '폭군',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이하 '피지컬2'), '좀비버스: 뉴 블러드' 등에 출연했다. 특히 '피지컬2'에서는 전체 4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그런 저스틴이 이번 예능에서는 한층 더 친근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아는 외고'는 오는 2월 11일 오후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