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단독] 크래비티 민희 '크라임씬 제로' 출격..NEW 꽃미남 탐정 보조

발행:
윤성열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 민희 /사진-스타뉴스
그룹 크래비티(CRAVITY) 민희 /사진-스타뉴스

보이 그룹 크래비티 멤버 민희가 '크라임씬 제로'에 출격한다.


2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민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크라임씬 제로'에서 탐정 보조로 활약할 예정이다. 지난 21일 진행된 '크라임씬 제로' 첫 녹화에 참여해 플레이어들과 호흡을 맞췄다.


'크라임씬 제로'는 치밀하게 설계한 설정 속에서 용의자와 탐정이 된 참가자들이 그들 가운데 숨어있는 범인을 찾아내는 롤플레잉 추리 게임이다. 지난 2014년 첫 선을 보인 '크라임씬'의 다섯 번째 시즌으로,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초심으로 돌아가 사건의 재미와 본질에 더욱 충실한 작품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탐정 보조는 매 시즌 꽃미남 스타들이 맡아 존재감을 드러냈다. 훤칠한 외모로 팀 내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 민희가 새 시즌을 맞은 '크라임씬'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장진(왼쪽위부터 시계방향), 박지윤, 장동민, 김지훈, 안유진 /사진=장진, JDB엔터테인먼트, 장동민, 빅픽처이엔티,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편 '크라임씬'은 매 시즌마다 탄탄한 스토리라인, 잘 짜인 치밀한 판 위에서 롤플레잉 게임을 펼치는 플레이어들의 기상천외한 추리 전쟁과 흥미로운 관계성으로 두터운 마니아 시청층을 확보했다. 새 시즌인 '크라임씬 제로'에서는 장진 감독, 방송인 박지윤과 장동민, 배우 김지훈, 걸 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이 출연을 확정했다.


'크라임씬 제로'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JTBC에서 시즌1~3를 방송했던 '크라임씬'은 지난해 2월 티빙에서 '크라임신 리턴즈'를 공개해 주목받았다. '크라임씬 제로'를 진두지휘하는 윤현준PD는 "레전드 라인업의 귀환을 기대해달라"며 "제작진의 혼을 갈아넣은 에피소드로 전 세계 시청자를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