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남윤수 "父에 신장 이식한 이유? 삼 형제 중 가장 경제력 있어"[나래식][별별TV]

발행:
정은채 기자
/사진='나래식' 방송화면 캡쳐
/사진='나래식' 방송화면 캡쳐

'나래식'에서 배우 남윤수가 부친에게 신장이식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19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남윤수 | "집에 안 가도 될 것 같아요~ 샷다 내려!" | 댄스 신고식, 대도시의 사랑법, 키스신, 이상형, 밀라노 패션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배우 남윤수가 출연해 MC박나래와 함께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해당 영상에서 박나래는 남윤수에게 "요즘 가장 큰 행복은 뭐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남윤수는 "그냥 다 행복하다. 아무 걱정거리가 없다"라며 "그전에는 아빠가 아파서 촬영하면 그게 걱정거리였던 것 같다"라고 5기 말기신부전을 앓은 아버지를 위해 신장 이식 수술을 한 사실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드라마 '대도시의 사랑법') 찍기 전에 아빠가 아프다는 걸 그때 들었다. 원래 여름부터 아팠던 것 같다"라며 꽤 시간이 지나 부친의 투병 사실을 알게 됐다고 털어놨다.


이에 박나래가 "형제가 3명이면 다른 분이 할 수도 있었을 텐데"라고 조심스럽게 묻자 그는 "경제적으로 제가 좀 더 나은 삶을 살고 있으니까 내가 하는 게 최선인 것 같다고 생각했다"라며 이식 수술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고백했다.


또한 "작품 3, 4부에서 (극 중) 엄마가 시한부 역할이라서 엄마에 대해 굳이 몰입할 필요가 없었다. 그 감정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생각하면 감정이) 툭 나오는 것 같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한편 현재 건강 상태를 묻는 박나래의 질문에는 "너무 좋다 지금은. 일할 때는 특히 덜 피곤해하는 스타일인 것 같다"라고 답하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