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우와!" 이찬원도 놀란 흥미진진 랜선 여행 [톡파원 25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이찬원이 놀랍고 흥미진진 현장 속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3월 17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동화 속 같은 예쁜 마을, 히틀러의 황금 열차의 진실, 아름다운 해변 마을 내 세계사를 뒤바꾼 흔적들, 번쩍이는 황금 사원 등 다채롭고 흥미로운 랜선 여행이 펼쳐진다.


이날 게스트로 나온 정동원은 "(고등학교) 졸업을 앞두고 있다"고 말했고, 이찬원은 "아직 1년 남았는데 벌써~"라며 콕 집어, 시작부터 웃음을 안겼다.

첫 번째 랜선 여행은 폴란드 브로츠와프. 동화 속 같은 예쁜 마을 길거리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뾰족뾰족한 드워프 동상이 공개됐다.


또한 공주가 살 것 같은 핑크빛 크시옹성 속 숨겨진 지하 비밀 벙커에 히틀러의 황금 열차가 운행됐다고 추측되는 곳이 소개되자 영상을 본 이찬원은 "우와~~!"라며 입을 크게 벌리고 놀라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두 번째 랜선 여행은 프랑스 노르망디. 아름다운 해변 마을에 생생하게 남아있는 노르망디 상륙작전 당시 포탄 자국들에 이찬원을 비롯한 출연자들은 매우 놀랐다.


세 번째 랜선 여행은 태국 치앙마이. 태국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원이 소개됐다. 번쩍이는 황금 사원부터 은으로 만들어진 사원까지 웅장함을 자랑하는 사원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17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