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락실3' 이영지→안유진 과거 소환에 "증량도 해야 하죠?"

발행:
김나연 기자
사진=tvN 뿅뿅 지구오락실3
사진=tvN 뿅뿅 지구오락실3

'지구오락실3' 멤버들의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tvN '뿅뿅 지구오락실3'는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명의 용사가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이날 나영석 PD는 아부다비로 떠난다고 밝혔고, 안유진은 "어떻게 입고 가냐"라고 물었다. 이에 나 PD는 "최고의 요원이 되어서 쥐도 새도 모르게 잠입해서 토롱이를 체포해야 한다. 두 가지 옵션이 있다"면서 스파이 변장 작전 계획을 소개했다.


나 PD는 "영화 속 스파이 복장을 할 수도 있고, 다른 하나는 아무도 날 알아보지 못하게 변장하고 잠입해야 한다. 근데 지상파에서 무대에 서는 바람에 전 세계 사람들이 알아버렸다. 그래서 유명해지기 이전 여러분의 모습으로 변장해야 한다"고 말했다.


먼저 2012년 이은지가 코미디언 지망생이던 시절 SBS '스타킹'에 출연했던 당시 사진이 공개됐다. 이은지는 "21살인데 저 의상이 너무 싫다. '스타킹' 안에 '개그킹'이라는 프로그램인데, 그때 각 예술 대학교에 공문을 뿌렸다. 그래서 어떻게 잘 돼서 저때 개그킹이 됐다. 상금도 받아서 월세도 냈다"고 밝혔다.


미미는 중학교 3학년 시절 오디션 지원 영상이 공개됐고, 이영지는 '고등래퍼' 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이에 이영지는 "저 궁금한 게 있는데 증량도 해야 하는 거냐. 화장도 저렇게 해야 하는 거냐"라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


안유진은 초등학교 졸업 사진이 공개됐고, 그는 "저 때 도수가 마이너스 9였다. 그래서 저렇게 웃긴 거다. 교정한 거도 되돌려야 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