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한 달 남기고..최여진, 예비신랑 바뀌었다? 윤종훈 '깜짝 등장'[동상이몽2][★밤TV]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SBS 방송화면
/사진=SBS 방송화면

배우 윤종훈이 최여진의 본식 드레스 투어에 깜짝 등장했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는 6월 결혼식을 앞둔 최여진, 김재욱이 본식 드레스 투어를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웨딩숍을 찾은 최여진은 첫 번째 웨딩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하지만 김재욱이 아닌 배우 윤종훈이 예비 남편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어 놀라움을 안겼다.


/사진=SBS 방송화면

알고 보니 최여진은 서울에 온 김에 11년 지기 윤종훈에게 청첩장을 주기 위해 웨딩숍으로 그를 불렀던 것.


김재욱이 자리를 비운 사이 도착한 김재욱은 졸지에 김재욱보다 먼저 최여진의 첫 드레스 피팅을 목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로도 윤종훈은 최여진이 선보이는 여러 벌의 드레스를 다 보며 리액션을 해야 했다. 점점 지쳐가던 윤종훈의 모습에 MC들은 "도망가야 한다"고 걱정하기도.


/사진=SBS 방송화면

여러 벌의 드레스를 입어보던 최여진은 "다음에 혼자 와서 또 보겠다. 계속해서 신상 드레스가 나오니까 결혼식을 할 때쯤 다시 볼 것"이라고 말했다.


윤종훈은 최여진에게 "결혼 준비하다가 헤어지는 커플도 많다고 들었다"고 물었다.


최여진은 "그럴 수도 있을 것 같다. 예비 남편이 자꾸 안 따라오려고 해서 확 그냥"이라고 답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