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말실수 급 수습 "아이유·세븐틴 콘서트만 좋았다"[할명수]

발행:
정은채 기자
개그맨 박명수가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신도림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JTBC '극한투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JTBC 신규 예능 '극한투어'는 같은 여행지에서 '극악'과 '극락'을 오가며 정반대의 재미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2024.09.20 /사진=임성균
개그맨 박명수가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신도림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JTBC '극한투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JTBC 신규 예능 '극한투어'는 같은 여행지에서 '극악'과 '극락'을 오가며 정반대의 재미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2024.09.20 /사진=임성균

박명수가 콘서트 취향을 솔직하게 밝히던 중, 자신도 모르게 한 말실수를 유쾌하게 정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는 "2년 동안 맡겨놓은 카이(KAI) 챌린지 찾아가세요 | 할명수 ep.233"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EXO 카이와 박명수가 유쾌한 대화를 나눴다.

/사진='할명수' 방송화면 캡쳐

카이는 "엑소 완전체 소식은 곧 나올 예정이고, 제 콘서트도 있다"며 박명수를 초대했다. 이에 박명수는 "나 콘서트 요정이다. 네 콘서트는 간다"고 흔쾌히 수락했다.


그러면서 "그런데 아이돌 콘서트는 가면 문제가 (있다). 두 곡 정도는 알겠는데 나머지는 몰라서 힘들다"며 "아이유랑 세븐틴 콘서트까지는 좋았어"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사진='할명수' 방송화면 캡쳐

하지만 이 발언 직후, 박명수는 잠시 말을 멈추더니 "결국 다 좋았다. 생각해보니 나쁜 콘서트는 없더라. 데이식스도 괜찮았고, 다들 너무 잘하더라"며 순식간에 발언을 정정했다.


특정 팀만 언급했다는 부담에 본인이 먼저 반응하며 '셀프 정정'에 나선 모습에 카이는 "방송용 멘트로 확 (바꾸시네)"라고 폭소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