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소현♥' 손준호 "결혼 후 통장 잔고 30원..子 주안, 코딩대회 금상"[4인용식탁][★밤TV]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채널A 방송화면
/사진=채널A 방송화면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아내 김소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5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서는 김준수의 초대로 뮤지컬 배우 손준호, 그룹 SS501 멤버 김형준, 트로트 가수 정동원이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손준호는 "내가 2010년 뮤지컬 데뷔 직후 김소현과 결혼했다. 경제적으로 김소현과 차이가 정말 많이 났다"고 말문을 열었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그는 "우리는 결혼 준비의 모든 걸 함께했다"며 "프러포즈를 하긴 해야 하니까 자주 가던 카페에서 함께 맞춘 프러포즈 반지를 보며 프러포즈했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식을 올리고 통장 잔고가 30원 남았다. 그 프러포즈가 최선이었다. 살면서 갚아가고 있다"고 털어놨다.


이를 듣던 김준수는 "(손)준호 형이 (김)소현 누나한테 자동차 선물을 해줬다. 일시불로 긁었다"고 손준호을 추켜세웠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손준호, 김소현 부부의 아들 주안은 최근 코딩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고.


이에 대해 손준호는 "내가 맹장 수술로 입원했을 때 주안이가 고생하는 엄마를 보며 식판 나르는 기계를 발명했다. 그리고 장애인 주차 관련 아이디어로 금상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주안이가 생활에서 느끼고 경험한 것들을 아이디어로 출품하고 상도 받는 게 기특하고 고맙다"고 덧붙였다.


한편 손준호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2011년 결혼하 슬하에 아들 주안을 두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