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데블스 플랜2' 촬영 중 나체로 오열, 제작진 사이코패스인 줄"[살롱드립]

발행:
김노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이 29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나루에서 열린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 데스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종연 PD가 연출하는 '데블스 플랜: 데스룸'은 다양한 직업군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으로 오는 5월 6일 공개된다. /2025.04.29 /사진=김휘선 hwijpg@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이 29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나루에서 열린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 데스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종연 PD가 연출하는 '데블스 플랜: 데스룸'은 다양한 직업군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으로 오는 5월 6일 공개된다. /2025.04.29 /사진=김휘선 hwijpg@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데블스 플랜 2'에 임하는 자세를 밝혔다.


6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규현이 게스트로 출연한 웹 예능 '살롱드립 2'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규현은 자신이 출연한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 데스룸'에 대해 "엄청 몰입했고 전우애도 생겼다"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테오

장도연이 "이성을 잃은 적도 있냐"고 묻자 규현은 "원래 정말 안 운다. 1년에 한 번 울까 말까인데 화장실에서 벽을 치면서 울었다"고 답했다.


이어 "샤워부스에서 나체로 있다가 너무 슬퍼서, 내 친구가 죽은 것처럼 울었다. 제작진이 이해를 못 하길래 사이코 패스인 줄 알았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저는 제가 이성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새로운 면을 보게 됐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