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혜♥' 김해준, 2세 의지 활활..다둥이 父 말에 "장어 다 주세요" [THE 맛녀석]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THE 맛녀석'
/사진='THE 맛녀석'

개그맨 김해준이 2세 계획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낸다.


9일 IHQ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방송되는 코미디TV 예능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을 위한 효도 특집으로 장어구이와 참게꽃게매운탕을 소개한다.


첫 번째 음식 장어구이 정식을 맛보던 멤버들(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은 사장에게 어릴 때부터 장어를 많이 드셨냐는 질문을 한다. 이에 사장님은 "많이 먹었다. 아이가 셋이다. 쌍둥이 아빠다"고 답하고, 이를 들은 김헤준은 화색을 띠며 "있는 것 다 주셔도 될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긴다. 김해준은 지난해 10월 개그우먼 김승혜와 결혼했다.


한편 김해준은 멤버들과 '먹방'을 이어가며 장어 꼬리 부분의 플라세보효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그러던 중 실수로 장어를 떨어뜨리고 이를 순발력 있게 허벅지로 받아낸다.


이를 본 황제성은 "장어 먹으니까 허벅지에 바로 효과 오지?"라는 농담을 건네고, 김해준은 허벅지 근육을 자랑하며 "그렇네. 꼬리 다 내 거야"라는 말과 함께 기합을 넣어 폭소를 안긴다. 문세윤도 "역시 장어"라고 외치며 "잠깐 두 시간 정도 쉬죠?"라며 셋째를 언급해 '마라맛' 토크를 이어간다. 9일 오후 8시 방송.


/사진='THE 맛녀석'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