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정현, 둘째 출산 후 100일 '완벽 몸매'..산후조리 꿀팁 대방출[편스토랑]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화면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화면

배우 이정현이 둘째 출산 후 산후조리 꿀팁을 대방출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만능여신 이정현이 둘째 서우 출산 후 복귀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랜만에 스튜디오에 출연한 이정현은 "아기 낳고 산후조리를 잘하고 나왔다. 살을 빨리 뺐다"고 근황을 전했다.


그는 몸매 관리의 비결로 "평소에 군것질을 줄이고 건강한 음식을 많이 먹어서 그런 것 같다"며 "영양제를 잘 챙겨 먹었다. 특히 비타민과 이노시톨을 잘 챙겨 먹었다"고 공개했다. 이어 "신랑이 잔뜩 챙겨줬다"고 미소 지었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화면

그런가 하면 이정현은 생후 100일 된 둘째 딸 서우를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정현은 "일단 베이스는 아빠 닮았고 성격은 저 닮았다. 아빠는 쑥스러움이 많은데 서우는 낯가림이 없다. 새로운 사람들 보면 방긋방긋 웃어서 병원에 예방접종 갈 때 되게 예뻐해 주신다"고 딸 자랑에 나섰다.


공개된 영상에서 서우는 혼자 잠에서 깨서도 울지 않고 한참을 엄마를 기다리며 노는가 하면, 엄마의 얼굴만 보면 방글방글 웃었다. 이에 이정현은 "너무 잘 웃어서 우리 집 미소천사다"라고 털어놨다.


또 "서아도 순했는데 서우는 더 순한 것 같다. 잘 울지도 않는다. 두 달 반부터는 완벽하게 6시간 이상 통잠을 자는 고마운 아기다. 효녀다"라며 육아 난이도 최하인 순둥이 면모를 자랑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