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하선 '전 남편 살해' 고유정 잔혹함에 "엄마가 어떻게.." [히든아이]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MBC플러스
/사진제공=MBC플러스

'히든아이'가 전 남편을 잔혹하게 살해한 고유정 사건을 조명한다.


16일 MBC플러스에 따르면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범죄 분석 코멘터리 쇼 '히든아이'에서는 CCTV, 바디캠, 블랙박스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사건, 사고를 분석한다. MC 김성주, 김동현, 박하선, 소유가 출연한다.


현장 세 컷에서는 음주단속 중 경찰을 조롱하듯 좁은 골목과 언덕을 넘나들고 심지어 중앙선까지 넘어가는 위험한 질주가 공개된다. 절체절명 위기의 순간, 경찰의 한 마디가 믿기 힘든 반전 상황을 만들어냈다고.


/사진제공=MBC플러스

한편 경찰차 시스템에 익숙지 않은 김동현에게 김성주는 "경찰차 한 번도 안 타봤죠? 많이 모르네"라며 베테랑 '시골 경찰' 출신의 능청스러운 면모를 보였고, 이에 김동현은 "제가 경찰차를 탈 일이"라고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프로파일러 권일용의 범죄 규칙에서는 도로 위 무법자들의 범죄 수법을 다룬다. 영상을 보던 김동현은 자신도 보복 운전 피해자라고 고백해 이목을 끌었다. 경차를 타고 가다 위협 운전을 당했지만, 운전자가 김동현이라는 걸 본 상대 운전자가 "팬이에요"라며 순식간에 태도를 바꿨다고.


또한 라이브 이슈에서는 친아들과 함께 있던 집 안에서 전 남편을 잔혹하게 살해한 사이코패스 고유정 사건을 조명한다. 전 남편을 죽이고 피투성이가 된 채 아들에게 "엄마 물감 놀이 해"라는 엽기적인 거짓말을 했다는 충격적인 사실에 모두가 경악을 금치 못했다.


권일용은 고유정이 친아들까지 자신의 범죄에 이용한 것 역시 모두 치밀하게 계산된 계획이었다고 분석하며, 그녀의 심리를 낱낱이 파헤쳤다. 자기 아들마저 잔혹한 범죄의 도구로 삼았다는 믿기 힘든 사실에 박하선은 "엄마가 어떻게 그럴 수 있지?"라며 깊은 경멸을 드러냈다.


/사진제공=MBC플러스

이어 고유정과 함께 살기 시작한 지 불과 3일 만에 고유정의 의붓아들마저 사망했다는 비극적인 사실과,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사람의 충격적인 이야기에 김동현은 믿을 수 없다는 듯 탄식을 내뱉었다. 프로파일러 표창원은 "고유정은 흔히 말하는 사이코패스다"며 고유정이 끔찍한 범죄를 계획하게 된 심리와 동기를 분석했다. 오는 19일 오후 7시 40분 방송.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