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눈의꽃' 나카시마 미카와 파파라치샷 찍혀.."화보로 협박"[스타이슈]

발행:
김노을 기자
일본 가수 나카시마 미카(왼쪽), 가수 김재중 /사진=스타뉴스, 인스타그램
일본 가수 나카시마 미카(왼쪽), 가수 김재중 /사진=스타뉴스, 인스타그램

가수 김재중이 일본 가수 나카시마 미카와 파파라치에 찍힌 일화를 공개했다.


29일 김재중 유튜브 채널 '재친구'에는 나카시마 미카가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재중은 "옛날에 방송 뒤풀이로 미카와 함게 롯폰기 근처 바에서 한 잔 했는데 우리한테 파파라치가 붙은 적이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사진=유튜브 채널 재친구

이어 "우리가 그날 오전 5시까지 술을 마셨다"고 말하자 스태프들은 음주 시간에 깜짝 놀랐다.


스태프들의 반응을 본 나카시마 미카는 "다들 오전 5시까지 안 마시는 거냐. 우리는 술을 마시면 늘 아침까지 마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재중은 "결국 파파라치가 우리 둘 사진을 찍었다. 그런데 우리가 (술 취하지 않고) 멀쩡하게 걷는 모습이었다. 우리는 취하지 않았다"고 회상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재친구

그러면서 "나중에 파파라치들이 '우리가 당신들 사진 찍은 거 있으니까 우리랑 유료 화보집을 진행하자. 그렇게 하지 않으면 사진을 내보내겠다'고 하더라. 그래서 우리는 그 사진 내보내라고 했다"고 협박을 받은 사실을 털어놨다.


나카시마 미카 역시 "그 당시에는 '이게 뭐가 재미있지?'라고 생각했다"고 덤덤한 표정을 지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