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비현실적!" 이찬원과 함께 두 눈 번쩍 랜선 여행 [톡파원 25시]

발행:
수정: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이찬원이 비현실적인 대자연과 동화 같은 랜선 여행의 세계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6월 9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MZ 픽의 전시와 초호화 레스토랑, 세계 최대 산호초 군락과 동화 같은 색감의 마을 등 시선을 사로잡는 흥미진진한 영상들이 펼쳐진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첫 번째 랜선 여행으로 김숙과 톡파원이 함께 떠난 도쿄 여행이 공개됐다. 눈이 번쩍 뜨일 정도의 블링블링하고 핫한 MZ 픽 전시 영상에 이찬원을 비롯한 출연자들은 탄성을 자아냈다.


이어 도쿄 타워 바로 앞의 초호화 레스토랑에 간 두 사람을 부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전현무를 향해 이찬원은 "현무 형 진짜 배 아프겠다"라고 했고, 도쿄 타워 불빛 아래서 펼쳐진 때아닌 챌린지가 유쾌함 안겼다.


두 번째 랜선 여행은 호주 케언스. 1억 년 넘은 열대우림과 그 속에 드러난 무지개 영상이 펼쳐지자 이찬원은 "오오~"라며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입을 크게 벌리는 등 놀라는 표정을 지었다.

호주를 대표하는 동물 코알라와 2미터가 넘는 캥거루의 등장과 함께 헬기를 타고 상공에서 바라보는 세계 최대 산호초 군락 영상까지 공개되자 이찬원은 "이야~ 진짜 비현실적이야"라며 감탄했다.


세 번째 랜선 여행은 이탈리아 베네치아 2탄. 동화 같은 색감의 알록달록한 마을 영상이 볼거리를 제공했다. 9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3번 바뀐 드레스..김준호♥김지민, 드디어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