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전현무,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PD 면전서 대놓고 욕.."상돌아이다"

발행:
KBS 별관=한해선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10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진행된 KBS 2TV 예능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본업에 미쳐 성공을 이룬 K-피플들을 직접 찾아가 그들의 삶과 철학과 열정을 조명하는 휴먼 리얼리티 예능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은 오는 15일 첫 방송된다. /2025.06.10 /사진=이동훈 photoguy@
방송인 전현무가 10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진행된 KBS 2TV 예능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본업에 미쳐 성공을 이룬 K-피플들을 직접 찾아가 그들의 삶과 철학과 열정을 조명하는 휴먼 리얼리티 예능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은 오는 15일 첫 방송된다. /2025.06.10 /사진=이동훈 photoguy@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이 세계 각지에서 활약 중인 한국인들의 삶을 따라간다.


10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별관에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KRAZY RICH KOREAN)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창수 PD, 전현무, 박세리, 지예은, 장한나가 참석했다.


전현무는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출연 소감으로 "이 PD가 상돌아이다. 그런 감성이 있어서 이런 프로를 만들 수 있었던 것 같다. 오늘 저희에겐 럭셔리하게 입고 오라고 했는데 본인은 다르게 입고 왔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프로는 국뽕 프로가 아니라 예능적으로 친근하게 세계 속의 한국인을 다룬다. 신선한 충격이 될 것이고 일요일 저녁 예능의 판도를 바꿀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은 다양한 분야에서 본업에 미쳐 성공을 이룬 K-피플들을 직접 찾아가 그들의 삶과 철학과 열정을 조명하는 휴먼 리얼리티 예능이다. 본업에 대한 광기 어린 열정과 몰입을 통해 세계 무대를 사로잡은 한국인들의 이야기를 밀도 있게 그려낸다.


MC로는 전현무, 박세리, 지예은, 곽튜브가 출연한다. 세계적인 첼리스트이자 지휘자 장한나,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김상식, 40년째 뉴욕의 할렘에서 식당 '만나스'를 운영하는 베티박 등이 등장한다.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은 오는 15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서함 '눈부신 비주얼'
로운 '압도적 카리스마'
1년만에 공식사과 받은 故오요안나 모친
힙합 그룹 탄생 프로젝트 '언프리티 랩스타:힙팝 프린세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