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오키오키 오키나와!" 이찬원과 핫한 랜선 여행 [톡파원 25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이찬원이 놀라운 랜선 여행의 세계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6월 16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한국에서 유명한 LA 순두부와 콘서트 현장, 인생숏 보장하는 카페와 레스토랑, 낭만 그 자체의 크루즈 여행까지 눈과 입을 사로잡는 흥미진진한 영상들이 펼쳐진다.


첫 번째 랜선 여행은 미국 LA. LA 코리아 타운에서 만나는 한국 유명한 순두부 먹방 영상이 펼쳐졌고 영상을 본 출연자들은 진심으로 먹고 싶은 욕구를 드러냈다.


K-푸드에 이어 K-팝 콘서트 현장에 간 톡파원. SM 30주년 콘서트 현장의 열기에 빠져 방송도 잊은 채 춤을 추며 제대로 즐기는 톡파원의 모습을 본 이찬원은 크게 웃으며 즐거운 모습을 보여 유쾌함을 선사했다.


두 번째 랜선 여행은 태국 방콕. 명품 매장 속 SNS 핫플의 어마어마한 영상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어 수상에 펼쳐진 인증숏 보장 카페와 인피니트 풀을 품은 레스토랑까지 호화로운 풍경이 공개되자 이찬원은 "우와~~"라며 크게 놀라는 표정으로 연신 손뼉을 치며 영상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세 번째 랜선 여행은 일본 오키나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이찬원은 "오키오키 오키나와"라며 경쾌하게 구호를 외쳤다.


톡파원 최초로 크루즈에 승선하게 된 알베르토와 타쿠야. 낭만 그 자체인 객실에서 넓게 펼쳐진 푸른 바다의 정경을 본 이찬원은 탄성을 지르며 놀라는 모습을 보여 호기심을 유발했다. 16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