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오키오키 오키나와!" 이찬원과 핫한 랜선 여행 [톡파원 25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이찬원이 놀라운 랜선 여행의 세계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6월 16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한국에서 유명한 LA 순두부와 콘서트 현장, 인생숏 보장하는 카페와 레스토랑, 낭만 그 자체의 크루즈 여행까지 눈과 입을 사로잡는 흥미진진한 영상들이 펼쳐진다.


첫 번째 랜선 여행은 미국 LA. LA 코리아 타운에서 만나는 한국 유명한 순두부 먹방 영상이 펼쳐졌고 영상을 본 출연자들은 진심으로 먹고 싶은 욕구를 드러냈다.


K-푸드에 이어 K-팝 콘서트 현장에 간 톡파원. SM 30주년 콘서트 현장의 열기에 빠져 방송도 잊은 채 춤을 추며 제대로 즐기는 톡파원의 모습을 본 이찬원은 크게 웃으며 즐거운 모습을 보여 유쾌함을 선사했다.


두 번째 랜선 여행은 태국 방콕. 명품 매장 속 SNS 핫플의 어마어마한 영상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어 수상에 펼쳐진 인증숏 보장 카페와 인피니트 풀을 품은 레스토랑까지 호화로운 풍경이 공개되자 이찬원은 "우와~~"라며 크게 놀라는 표정으로 연신 손뼉을 치며 영상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세 번째 랜선 여행은 일본 오키나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이찬원은 "오키오키 오키나와"라며 경쾌하게 구호를 외쳤다.


톡파원 최초로 크루즈에 승선하게 된 알베르토와 타쿠야. 낭만 그 자체인 객실에서 넓게 펼쳐진 푸른 바다의 정경을 본 이찬원은 탄성을 지르며 놀라는 모습을 보여 호기심을 유발했다. 16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최정상 드라이버들의 경쟁,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기대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성시경, 10년 매니저에 뒤통수 맞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