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효리, 방송 최초 올백 머리+입생로랑룩 등장 "'유퀴즈' 출연에 명품 협찬"[별별TV]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tvN 방송화면
/사진=tvN 방송화면

가수 이효리가 명품 브랜드 협찬 기세에 깜짝 놀랐다.


2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300회에는 이효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올백 헤어 스타일로 등장한 이효리에게 "오늘은 어떤 모습이냐. 이 모습은 또 처음"이라고 말했다.


이에 이효리는 "올백 머리로 처음 방송 나온다. 어릴 때는 좀 창피하기도 했는데 지금은 뭐 어때 같은 마음"이라고 밝혔다.


/사진=tvN 방송화면

그는 "얼굴에 점도 찍었다. 메이크업 실장님이 점을 자주 찍으신다. 여기 출연한다고 어제 치과에 가서 스케일링을 했다. 피부과 같은 데는 안 가는데 치과는 좀 갔다"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오늘 이 방송 나온다고 하니까 명품 협찬이 다 되더라. 입생로랑, 페라가모 같은 곳에서 다 협찬이 들어왔다. 오늘은 입생로랑으로 입고 나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근황에 대해서는 "제주에서 서울로 온 지 6개월"이라며 "이제는 적응이 다 됐다. 남편(이상순)과 서울에서 2년 비밀 연애할 때는 곳곳을 못 돌아다녔다. 그런데 지금 서울을 돌아다니니까 신혼 같고 좋다. 좀 지루해질 때였는데 그 시절 생각도 나고 좋다"고 설명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그간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춘 유재석과 재회한 이효리. 유재석은 "한동안 이효리를 못 만났는데 김종민 결혼식에서 만났다. 자꾸 제 포크를 쓰시더라"고 전했다.


그러자 이효리는 "양쪽에 포크가 있어서 헷갈렸다. 제가 오빠 빵을 좀 먹었더니 되게 뭐라고 하더라. 자기는 스테이크도 먹었으면서"라고 유재석과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뽐내 웃음을 안겼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