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수지, 래퍼 '햄부기'로 워터밤 찢고..'방귀' 뀌는 요가 강사 '무한 변신' [핫이슈지]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핫이슈지' 방송화면
/사진=유튜브 채널 '핫이슈지' 방송화면

'부캐(제2의 캐릭터) 부자' 개그우먼 이수지가 이번에는 요가 강사로 변신했다.


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에는 '[재클린 요가] 차분히, 오롯이, 고요한 명상ㅣ오마카세 9분 힐링 요가'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 이수지는 몸에 달라붙는 요가복에 튜튜를 입고 요가 강사 '재클린'으로 분했다.


그는 온화한 미소에 나긋한 목소리로 "오늘은 저 재클린이 차분히, 오롯이, 고요하게 내면에 집중하며 오랜 시간 개발한 요가 자세들을 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수지는 심드렁한 표정으로 스트레칭을 마친 뒤 까마귀 자세를 선보이려 했으나 엉거주춤한 자세로 중심을 잃고 넘어졌다. 그는 초급자용 독수리 자세를 보여주겠다며 자연스럽게 동작을 바꿔 가수 싸이의 '새'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핫이슈지' 방송화면

또 개구리 자세를 선보이던 중 방귀를 뀌어 민망한 표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요가링을 종아리에 끼우려고 했으나 실패를 반복하자 "이렇게 동작이 반복되면 칼로리 소모에 도움이 된다"라고 능청을 떨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카멜레온 같은 수지 언니", "이 언니 또 뭐에 씌워서 온 거야", "싸이 형이 요가 하네", "온도 차 땜에 어질어질하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이수지의 변신에 환호했다.


한편 이수지는 대치동 열혈 엄마, 공구 인플루언서, 무당, 성형외과 실장 등 다양한 캐릭터를 부캐로 내세우며 화제를 보았다. 최근에는 래퍼 '햄부기'로 변신해 싱글 '섹시 푸드(SEXY FOOD)'를 발매한 뒤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워터밤' 무대에 올라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