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수홍♥' 김다예, '30kg 감량' 비포에프터.."한달째 임상실험 중"

발행:
허지형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 캡처

방송인 박수홍 아내 김다예가 30kg 감량 비포 에프터를 공개했다.


11일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에는 '8개월 동안 많이 큰 재이와 작아진 다예 엄마 | 박수홍아내 김다예 산후다이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김다예는 딸 재이의 근황을 공개하며 "산후 다이어트를 하면서 느낀 건, 일반 다이어트보다 너무 힘들다. 5배 힘들다"고 밝혔다.


이어 "일이 바쁘고 육아까지 같이하고 그러면 진짜 시간이 안 난다. 저는 모유 수유도 6개월 정도 했어서 임신의 연장선이었다"며 "저번에 서재걸 원장님이 염증이 너무 많아서 살이 안 빠진다고 했다"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 캡처

그동안 다이어트 상품 광고가 엄청 많이 들었다는 김다예는 "제 상황에 딱 맞는 성분이 없더라. 저는 염증 수치도 낮춰야 하고 임신 당뇨까지 있어서 혈당 관리도 해야 했다. 근육이랑 콜라겐이 다 빠져서 신진대사 능력이 다 떨어졌다"고 전했다.


특히 그는 다이어트 비법으로 "위고비가 유행이었지 않나. 그런데 지인이 췌장염에 걸렸다고 해서 못 하겠더라. 그래서 저한테 맞는 성분들만 골라서 제작 의뢰를 해봤다. 한 달 넘게 임상실험을 하고 있는데 효과가 좋은 거 같다"고 설명했다.


출산 당시 몸무게가 90kg이었던 김다예는 현재 59.3kg로 약 30kg 감량에 성공했다.


한편 박수홍은 2021년 23세 연하의 김다예와 혼인신고 후 이듬해 결혼식을 올렸다. 김다예는 시험관 시술을 통해 임신에 성공하며 지난해 딸 재이를 출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