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지예은, 새 집 공개→감각적 인테리어 "투자 多..거의 신혼집"[런닝맨]

발행:
김나연 기자
사진=SBS 런닝맨
사진=SBS 런닝맨

배우 지예은이 감각적인 새 집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새로 이사한 지예은의 집에 방문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지예은은 "우리 집은 귀여울 것 같지만 아늑하고, 코지한 느낌을 좋아한다. 엄마랑 싸우면서 소파다. 줄자로 다 재고, 쿠션 하나하나 제가 다 골랐다"고 말했다.


지예은의 감각적인 집에 멤버들은 깜짝 놀랐고, 유재석은 "모델 하우스 같다"고 감탄했다. 지석진은 "프로의 도움을 받아서 한 거냐"라고 묻는가 하면, 하하는 "진짜 공주님 집 같다"고 말했다.


특히 고가의 명품 담요, 조망, 블루투스 스피커 등이 눈길을 끌었고, 양세찬은 "너 돈 못 모은다"고 지적했다. 이에 지예은은 "저는 집에서밖에 안 쉬니까 여기에 투자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예은은 멤버들에게 집 구경을 시켜줬고, 주방에 대해서는 "음식물쓰레기 나오는 게 싫어서 음식을 안 하는데 찍으면 예뻐 보일 수 있는 주방이다. 저는 미니멀 라이프다"라고 말했다.


김종국은 "아파트도 이렇게 예쁘게 해놓고 살 수 있는 거다"라고 감탄했고, 하하는 "여기서는 미안해서 방귀도 못 뀌겠다"고 말했다. 이에 지예은은 "여기 거의 신혼집이다. 신혼집 차린 수준"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