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천우희, 블리츠웨이엔터와 재계약 "지원 아끼지 않을 것" [공식]

발행:
허지형 기자
배우 천우희가 1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진행된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7.19 /사진=이동훈
배우 천우희가 1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진행된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7.19 /사진=이동훈

배우 천우희가 현 소속사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와 동행을 이어간다.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 홍민기 대표는 29일 "천우희 배우는 회사를 대표하는 아티스트이자 블리츠웨이의 방향성을 함께 만들어온 파트너다. 앞으로도 그 스펙트럼이 더 넓게 펼쳐질 수 있도록 전방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최근 영화 '앵커',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tvN '이로운 사기' 등 견고하게 필모그래피를 구축해 온 천우희는, 지난해 넷플릭스 시리즈 '더 에이트 쇼'와 JTBC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으로 글로벌 시청자를 사로잡으며 흥행 쌍끌이에 성공했다. 금융, 주류, 패스트푸드, 뷰티,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며 '광고 퀸'으로서의 입지도 공고히 했했다. 아울러 대중문화예술발전 유공자로 선정돼 국무총리 표창을 수훈하는 등 대중성과 영향력을 동시에 입증했다.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에는 주지훈, 천우희, 정려원, 문채원, 인교진, 소이현, 손담비, 박하선, 우도환, 정인선, 윤박, 곽동연, 김예림, 채서안 등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한편 천우희는 오는 9월 JTBC '마이 유스'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장우영 '빠져드는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리스크..결국 경찰 포토라인 서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