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 70억 잭팟' 송은이, CEO 월급 공개 "월 300만 원 받는다"[유퀴즈][별별TV]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tvN 방송화면
/사진=tvN 방송화면

코미디언 송은이가 CEO로서 받는 월급을 공개했다.


30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32년 차 코미디언이자 10년 차 CEO 송은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송은이에게 "직원들 월급도 직접 관리했냐"고 물었다.


/사진=tvN 방송화면

송은이는 "맞다. 지금은 경원지원 CFO도 있어서 제가 통장 관리를 직접 하지 않지만 처음에는 제가 직접 이체하고 그랬다"고 답했다.


유재석은 현재 50여 명의 직원을 둔 CEO 송은이에게 "월급이 300만 원 정도라고 들었다"고 궁금증을 표했다.


이에 송은이는 "맞다. 월급을 받는다. 어찌됐든 저는 방송 외적으로 일도 하고 있으니 직원들이 (월급을) 더 잘 받았으면 좋겠다. 저는 전체 경비를 봐야 하지 않겠나. (내 월급이 적으면) 하다 못해 직원들 밥값을 더 올려줄 수 있지 않나 싶었다"고 직원들을 먼저 생각하는 대표의 모습을 보였다.


/사진=tvN 방송화면

송은이가 운영 중인 회사는 박천휴 작가를 영입해 화제를 모으기도. 이에 대해 송은이는 "최근 배우 전미도를 영입했는데 (전미도로부터) 전화가 와서는 '(박천휴 작가가) 들어오는 일을 다 감당하지 못하고 있다. 이 친구 영입하면 어떨까 싶다'고 하더라. 그래서 (박천휴 작가와) 만났고, 이야기가 잘 돼서 영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메리 킬즈 피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ㅇㅈㅇ? 환승도 800만원도 다 거짓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과연 어디로 갈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