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vs 세계 최소..이찬원도 깜짝 놀란 '극과 극' 여행 세계 [톡파원25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이찬원이 장엄하고 위대한 '극과 극' 여행의 세계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8월 4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한폭의 그림 같은 마을을 지나 정상에서 만난 비경, 영롱하고 감각적인 가장 위대한 현대 건축물 파빌리온과 옛 투우장 등 건축의 보석함 같은 여행지, 세상에서 제일 큰 피라미드와 세상에서 제일 작은 화산 등 다채롭고 흥미진진한 영상들이 펼쳐진다.


첫 번째 랜선 여행은 중국 퉁런. 한폭의 그림 같은 마을을 지나 드디어 만난 홍운금정. 톡파원의 열정으로 걸어서 정상까지 올랐을 때 환호 소리가 들렸다. 영상을 본 이찬원은 "우와!"라며 매우 놀라며 탄성을 질렀다. 톡파원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무엇인지 시청자 궁금증을 자아냈다.


두 번째 랜선 여행은 스페인 바르셀로나 현대 건축 투어. 해설자가 가장 위대한 현대 건축물 중 하나를 꼽으라면 여기에요"라고 말하며 '파빌리온'을 꼽자 이찬원은 "아아! 진짜로~"라며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영롱하고 감각적인 공간 '파빌리온'과 180도로 변한 모습의 옛 투우장 그리고 랜드마크 영상에 출연자들은 신기한 표정을 지었고, "저 바르셀로나 안 갔다 온 것 같아요"라는 곽튜브의 의외의 발언에 이찬원은 손뼉을 치며 크게 웃어 유쾌함을 선사했다.


세 번째 랜선 여행은 멕시코. 톡파원과 함께 동물원을 즐기는 100가지 방법과 세계에서 제일 큰 피라미드와 세상에서 제일 작은 화산까지 진귀한 영상이 공개됐다. 이어 곽튜브와 해설자 간 갑자기 여행 배틀까지 벌어져 스튜디오 분위기가 한껏 올랐다. 4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메리 킬즈 피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묘지 지킨 ♥구준엽·"도움 필요" 가족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눈물의 토트넘 고별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