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리그 득점왕' 임영웅, '뭉찬4' 출격..리벤지 매치

발행:
문완식 기자
임영웅
임영웅

가수 임영웅이 '뭉쳐야 찬다4'(이하 '뭉찬4')에 출격한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이 약 1년 만에 JTBC '뭉찬4'에 출연해 리벤지 매치를 펼친다. 많이 기대해 달라"고 7일 밝혔다.


임영웅은 약 1년 전, '뭉찬3'에서 안정환 감독의 '어쩌다뉴벤져스'를 상대로 대승을 거두며 축구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특히 '축구 히어로' 임영웅은 'KA리그'라는 아마추어 축구 리그 중 한 팀인 '리턴즈FC'의 선수로도 활약하고 있으며, '뭉찬3' 출연 당시 '어쩌다뉴벤져스'와 격돌, 4 대 0으로 대승을 거두며 화제도 모았다.


이후 2024 'KA리그' 득점왕까지 차지한 임영웅은 지난해 출연 당시 안정환과 약속했던 리벤지 매치를 위해 '뭉찬4'에 돌아온다. 현재 두 번째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중에도 약속을 지키기 위해 출연을 결심한 임영웅의 의리와 축구를 향한 열정이 돋보인다.


이에 맞서는 '뭉찬4 연합팀'은 'FC환타지스타', 'FC파파클로스', '싹쓰리UTD', '라이온하츠FC' 등 '뭉찬4'의 4개 팀에서 선발된 최강 에이스들로 꾸려진다.


축구계 레전드 4인방과 맞붙게 된 임영웅의 활약이 예고된 가운데, 임영웅은 새 앨범 발매와 전국투어 콘서트 소식도 전했다. 두 번째 정규 앨범 'IM HERO 2'는 오는 8월 29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악마가 이사왔다' 이상근 감독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 소녀시대 총출동
'한탕 프로젝트 마이 턴' 시작합니다
'뚜벅이 맛총사,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나의 천사, 편히 쉬어" 애즈원 故이민 영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오승환 전격 은퇴... 1982년생 '황금세대' 역사 속으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