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 부동산·주식 투자 안한다.."내 선택은 오로지 ♥박시은"[스타IN★]

발행:
김정주 기자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배우 진태현이 13일 오전 서울 구로구 라마다 신도림에서 열린 JTBC 예능 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혼숙려캠프'는 이혼 위기 부부들의 55시간 관계 회복 프로젝트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오는 15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 2024.08.13. jini@newsis.com /사진=김혜진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배우 진태현이 13일 오전 서울 구로구 라마다 신도림에서 열린 JTBC 예능 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혼숙려캠프'는 이혼 위기 부부들의 55시간 관계 회복 프로젝트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오는 15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 2024.08.13. jini@newsis.com /사진=김혜진

배우 진태현이 부동산, 주식 투자를 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진태현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들과 '무물'(무엇이든 물어보세요)을 하며 소통에 나섰다.


이날 한 팬은 진태현의 갑상선 암 수술 경과에 대해 "컨디션은 괜찮나요? 저는 수술한 지 1년이 지나도 아직 힘들어요"라고 말했다.


이에 진태형은 "전 컨디션은 좋아졌는데요? 각자 다 다른 거 아닐까요? 그래도 큰 수술 했으니 예전 같진 않겠죠? 일던 저는 피곤함이 없어졌습니다"라고 답했다.


또 다른 팬은 박시은과 결혼한 이유를 물었고, 진태현은 "사랑하니까요. 그 이유 말고 없는데요?"라고 답해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사진=진태현 인스타그램

그런가 하면 진태현은 자신을 닮고 싶다며 사랑꾼 조언을 해달라는 남성 팬에게 "저를 닮지 마세요. 제가 어떤 사람인 줄 알고. 존경도 본받지도 마세요. 그냥 연예인일 뿐입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특히 투자 조언을 요청하는 팬에게 "저는 부동산, 주식 이런 거 안 합니다. 상황에 맞게 노후를 위해 저금도 하고 나누기도 하고 쓰기도 합니다. 부동산, 주식 나중에 죽을 때 안 가지고 가잖아요"라고 소신을 밝혔다.


한편 진태현은 2015년 박시은과 결혼 후 대학생 딸을 입양했다. 진태현은 최근 갑상선암 판정 소식을 전하며 수술 후 회복 중인 근황을 공개해 응원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5일 공개 앞둔 '나는 생존자다'
기대되는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
9월 찾아올 서늘한 영화 '살인자 리포트'
키, 정규 3집 'HUNTER'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골든', 빌보드 1위..SM 연습생 출신 이재 기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MLS 정복 시작됐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