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아이' 권일용 "표창원·이대우, 이 인간들과 케미 잘 맞을까 싶었는데 재미있게 촬영"

발행:
수정:
일산 MBC드림센터=한해선 기자
/사진=MBC에브리원
/사진=MBC에브리원

범죄 분석 프로그램 '히든아이'가 방송 1주년을 맞이했다.


11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MBC드림센터 A스튜디오에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히든아이' 1주년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황성규 PD, MC 김성주, 박하선, 김동현, 소유, 3COPS 표창원, 권일용, 이대우가 참석했다.


이대우는 "강렬 사건만 생각한 게 아니라 우리 주변의 생활 밀착형 사건을 다뤘는데 정말 보람되게 촬영했다는 느낌이다. 1년뿐만 아니라 10년, '수사반장'처럼 국민 프로로 거듭나고 싶다"고 말했다.


권일용은 "1년 전에는 이대우, 표창원 이 인간들과 케미가 얼마나 잘 맞을까 싶었는데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MBC에브리원

표창원은 "그동안 많은 사건을 마주한 게 주마등처럼 지나간다. 요즘 어딜 가든 '히든아이' 잘 봤어요'라고 해주시더라. 저희 프로를 보고 경각심이 생긴 것 같아 선한 영향력을 '히든아이'가 주고 있구나 싶어서 뿌듯했다. 앞으로 더 오래 '히든아이'와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히든아이'는 CCTV, 경찰 보디캠, 경찰차 블랙박스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도심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를 분석하고 범죄 예방 팁까지 전하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 지난해 8월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1주년을 맞이하게 됐다.


'히든아이'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키, 정규 3집 'HUNTER'로 컴백
한국 첫 내한한 팀 '웬즈데이'
'악마가 이사왔다' 이상근 감독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 소녀시대 총출동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BTS→TXT→CORTIS 빅히트 6년만 新보이그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벌써 LA 데뷔전... MLS 정복 시작됐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