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김재욱 이단교주? 혼외자? 땅부자? 부인할 가치도 없다"[파자매 파티]

발행:
윤상근 기자
배우 최여진이 16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SBS 2021.06.16
배우 최여진이 16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SBS 2021.06.16
/사진=샌드박스네트워크


배우 최여진이 MC 김똘똘의 '케미 맛집' 토크 예능 파자매 파티(기획·제작 샌드박스네트워크)에 출연한다.


오는 13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을 통해 공개되는 웹 예능 '파자매 파티' 12화 '세기의 사랑' 특집 편에 배우 최여진과 강은비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연애부터 결혼까지 전 과정이 대중의 남다른 주목을 받아온 두 사람은 MC 김똘똘과 함께한 이번 콘텐츠를 통해 로맨틱한 러브스토리부터 숱한 소문에 대한 진실까지 가감 없이 털어놓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결혼 발표부터 화제를 모은 최여진은 남편을 둘러싼 각종 루머에 대해 거침없는 '정공법' 해명에 나선다. 그는 남편에 대해 "내 행복의 정의이자 사랑의 정의를 바꿔준 사람"이라며 서로를 향한 강한 믿음과 신뢰를 드러냈다.


이어 '이단 종교 교주설', '그룹 회장 혼외자설', '가평 땅부자설' 등 사실무근 소문에 대해 "부인할 가치도 없어 재미있게만 보고 있었다"며 "오히려 언급된 종교계 쪽에서 '제발 부인 좀 해달라'고 연락 받았었다"는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전했다. 또한 재혼인 남편과 전처의 관계에 대한 시선에도 "방송에서 보이는 장면이 모두 진실은 아니다"라며, '파자매 파티'를 통해 결혼 과정에서 불거진 루머에 대한 상세 입장을 직접 전할 예정이다.


17년 열애 끝에 최근 결혼에 골인한 강은비의 진솔한 이야기 역시 공개된다. 서울예대 동문이자 '얼짱' 출신 남편에 대한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낸 그는 "단 1분도 떨어져본 적이 없다"며 '사랑꾼' 남편의 면모를 전했다. 결혼 후 가장 달라진 점에 대해 "우울증, 공황장애약 등을 먹고 있었는데 결혼을 마음먹고 난 이후 이런 증상이 사라졌다"며 안정된 환경이 준 긍정적 변화를 전했다.


또 "현재 임신 준비 중"이라고 깜짝 고백한 그는 남편이 병원에서 '슈퍼 정자'라는 평가를 받았다는 에피소드를 공개해 유쾌함을 더했다. 이 밖에도 온라인을 달군 '하객 0명 결혼식' 사진의 진위 여부부터 도를 넘은 '근친상간' 루머에 대한 대응까지, 근거 없는 소문을 대하는 강은비의 적극 해명이 어떤 내용으로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
마음의 연결, 앳하트 데뷔
15일 공개 앞둔 '나는 생존자다'
기대되는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골든', 빌보드 1위..SM 연습생 출신 이재 기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MLS 정복 시작됐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