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박나래와 '이마 키스' 전말.. "한혜진이 시켜서 했다" 폭로

발행:
수정:
정은채 기자
기안84가 18일 오후 인천광역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진행된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7.18 /사진=이동훈 photoguy@
기안84가 18일 오후 인천광역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진행된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7.18 /사진=이동훈 photoguy@

웹툰 작가이자 방송인 기안84가 박나래와의 '이마 키스' 사건 뒷이야기를 털어놨다.


13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나래식' 영상에는 '기안84 | "은근 좀 나더라... 그거(질투)" | 썸&왕따논란 종결, 헤어라인 키스, 여름나래학교, 전현무 전화 연결 [나래식] EP.47'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게스트로는 기안84가 출연했다. 박나래의 절친으로 유명한 그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인연이다. 박나래는 "드디어 그분이 오신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고, 제작진에 따르면 기안84는 '나래식' 출연 요청이 가장 많았던 게스트다.


두 사람은 '나 혼자 산다'에서 함께한 추억을 떠올리며 웃음을 터뜨렸다. 기안84는 "우리 나름 용됐다"고 소회를 전했다.

/사진='나래식' 방송화면 캡쳐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과거 '나 혼자 산다' 촬영 중 기안84와 '썸' 분위기를 풍기던 시절을 언급했다.


그는 "내가 그때 오빠한테 '충재 씨보다 오빠가 좋아요'라고 했다가 막판에 더러운 관계까지 간 거 아니냐. 헤어라인 키스까지…"라며, 2018년 'MBC 방송연예대상' 당시 기안84가 자신의 이마에 기습 키스했던 것 소환했다.


이에 기안84는 "(한)혜진 누나가 시켰던 거다. 시켜서 했지 내가 미쳤다고 갑자기 네 이마에 안 하지"라며 웃픈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박나래가 다소 서운해하며 "아, 한혜진 언니가 죽으라면 죽어?"라고 묻자, 그는 "그때는 죽으라면 죽었다. 그땐 눈도 못 마주쳤다. 지금은 괜찮은데 그때는 무서웠다"며 솔직하게 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
마음의 연결, 앳하트 데뷔
15일 공개 앞둔 '나는 생존자다'
기대되는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골든', 빌보드 1위..SM 연습생 출신 이재 기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MLS 정복 시작됐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