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하정목과 결별' 박지연, 방송 후 노재윤 만났다 "모솔 탈출 도와..썸메이커 등극"

발행:
최혜진 기자
박지연/사진=ESQUIRE Korea
박지연/사진=ESQUIRE Korea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이하 '모태솔로') 출연자 박지연이 노재윤의 연애를 도왔다고 밝혔다.


13일 유튜브 채널 'ESQUIRE Korea'에는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비하인드가 왜 이리 재밌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모태솔로'의 여성 출연자 이민홍, 김미지, 김여명, 이도, 박지연, 강지수는 방송 비하인드를 전했다.


박지연은 '방송에서 의외의 모습을 발견할 남출'이라는 질문을 받고 김상호를 언급했다.


그는 "우리가 술을 마셨던 날, 내가 회를 사 왔다. (김) 상호 오빠도 그 자리에 있었다"며 "그런데 회가 있는데 상호 오빠가 회를 한 젓가락도 안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다이어트 하느라 식단 관리 열심히 하나 보다 생각했다"며 "그런데 방송을 보니 그날에 혼자서 진수성찬을 먹었더라. '아, 그래서 안 먹었구나' 싶었다. 우리 앞에선 잘 안 먹었다. 그래서 되게 의외였다"고 전했다.


또한 박지연은 최근 연상의 여자친구와 연애를 시작했다고 밝힌 노재윤의 연애를 도왔다고 밝혔다.


박지연은 "(노) 재윤이가 방송 끝나고 머리가 길어져서 친한 미용사 언니한테 데려가서 머리를 어떻게 해달라고 했다. 그런데 알고 보니까 썸타는 여자가 있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래서, 얘기를 듣고 머리를 자른 김에 (대시) 해보라고 했는데 잘됐다. 그래서 내가 썸메이커 등극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지연은 '모태솔로'에서 하정목과 최종 커플이 됐으나 방송 후 결별했다.


/사진=ESQUIRE Korea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르세라핌 '러블리 핌둥이들!'
킥플립 '풋풋한 소년들'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
마음의 연결, 앳하트 데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골든', 빌보드 1위..SM 연습생 출신 이재 기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MLS 정복 시작됐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