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민정, 출산 후 몸매 관리 꿀팁 공개.."골든타임 1년이 중요"[스타이슈]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방송화면
/사진=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방송화면

배우 이민정이 출산 후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19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어쩌다보니 공백기가 5년인 건에 대하여... | MJ의 일방소통'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민정은 두 아이 출산 후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다고 호소하면서도 아이들과 함께 노는 것 자체가 큰 운동이 된다고 밝혔다. 그는 "아까 촬영 끝나고 돌아와서 조그만 풀장을 만들었다. 서이가 너무 좋아해서 같이 놀았다. 육아도 즐겁게 빡세게 하고 일찍 재운다"라고 육아에 버닝 하는 일상을 전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방송화면

특히 이민정은 출산 후 몸매 관리에 대해 조언을 내놔 시선을 모았다. 그는 "첫째를 낳았을 때는 무조건 잘 먹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은 아기 낳고 6개월에서 1년 안에 자기 몸무게로 돌아가야 하지 않으면 원래 몸무게로 돌아가기 힘들다고 하더라"라고 고백했다.


이어 "출산 후 두세달이 지나면 뼈나 몸이 가장 많이 움직이기는 시기가 된다. 필라테스나 코어 운동으로 몸을 잡아주면 원래의 몸보다 더 잘 잡을 수 있다"며 "둘째 때는 골든타임을 알고 나니까 더 빨리 돌아온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민정은 "자기 몸무게로 석 달 안에 돌아올 순 없겠지만 너무 오랫동안 방치하면 시기를 놓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국내 최고 AI 장편 '중간계' 기대하세요
하이파이유니콘, 2년 4개월만의 국내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고춧가루 메이크업까지..'폭군의 셰프' 大인기 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