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쉽의 초대형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Debut's Plan)'을 통해 탄생한 뉴 보이 그룹 아이딧(IDID)이 자체 콘텐츠 '날아랏 아이딧'을 통해 신인다운 패기와 팬사랑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11일 공개된 4화에서는 '아이딧의 여름방학'을 주제로 멤버들의 유쾌한 방학 나기가 공개됐다. 멤버들은 워터파크 파도풀에서 시원한 하루를 보내며 즐거운 시간을 만끽했고, 멤버 정세민이 가고 싶어했던 장소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를 더했다. 이어 백준혁과 정세민은 방학 숙제를 잊어버린 상황극을 펼치며 연기 천재 모먼트도 발산해 색다른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동네 친구 막내즈의 시골집'에 놀러간 아이딧은 직접 생활 계획표를 짜며 알찬 하루를 보냈고, 멤버들이 직접 만든 닭볶음탕과 열무국수로 특별한 식탁을 완성했다. 이 과정에서 박원빈은 요리 천재 모먼트를 보여줘 훈훈함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이 함께 동시를 쓰며 여름과 청춘 감성을 공유하는 모습은 소소하지만 따뜻한 추억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4화에 이어 5화도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전지적 팬덤 시점' 특집으로 꾸며진 5화에서 김민재와 정세민은 팬 브이로그를 본 이야기를 나누며 선배 아티스트의 앨범을 직접 구매하고 포카 홀더를 채우며 후배 아티스트로서 선배들을 진심으로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추유찬, 박성현, 백준혁은 코인 노래방에서 메들리를 부르며 흥겨운 시간을 보냈고, 앞서 다른 체험을 했던 김민재와 정세민도 합류해 음식점에서 각자 개성 있는 소스를 만들며 먹방을 선사했다.
또한 장용훈과 박원빈은 '데뷔스 플랜(Debut's Plan)'에서도 진심 어린 조언을 해준 우주소녀 유연정의 뮤지컬 관람을 앞두고 직접 휘낭시에를 구워 준비했고, 추유찬은 꽃다발을 마련해 따뜻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어 아이딧 멤버 전원은 소속사 선배이자 '데뷔스 플랜(Debut's Plan)'으로도 인연을 맺은 몬스타엑스 콘서트를 앞두고 응원봉과 멤버 캐릭터 색깔에 맞춘 드레스 코드를 준비해 설렘을 표현했고, 공연장에서 진심 어린 감동을 전해 팬들에게도 미소를 안겼다.
마지막으로 아이딧은 한자리에 모여 팬들을 위해 어떠한 이벤트를 준비하면 좋을지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음식, 아이템, 편지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나누며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싶다는 마음을 드러내 따뜻한 '팬사랑 모먼트'를 보여줬다.
자체 콘텐츠 '날아랏 아이딧'은 아이딧(IDID)의 본 데뷔 전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 'IDID'을 통해 공개된다. 프리 데뷔곡 'STEP IT UP'으로 주목받은 아이딧은 오는 9월 1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 앨범 'I did it.' 발매와 함께 정식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5세대 보이 그룹의 새로운 대표 주자로 도약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